열방기도회 기도문

  • 홈 >
  • 열방기도회 & 기도문 >
  • 열방기도회 기도문
열방기도회 기도문
이스라엘회복과 열방을 위한 기도문 <기도제목 업데이트 3/22 – 3/28/23> 운영자 2023-03-21
  • 추천 0
  • 댓글 0
  • 조회 329

http://cwmi2019.com/bbs/bbsView/40/6226156

이스라엘을 위하여 기도드리기

  

그들이 와서 시온의 높은 곳에서 찬송하며 여호와의 복 곧 곡식과 새 포도주와 기름과 어린 양의 떼와 소의 떼를 얻고 크게 기뻐하리라 그 심령은 물댄동산 같겠고 다시는 근심이 없으리로다 할지어다 (예레미야31:12)

 

하나님 아버지, 이스라엘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1. 하나님 아버지!

3월20일 월요일 저녁 리쿠드당과 종교시온주의당(RZP)은 야당의 승인없이 연립정부가 크네세트 임기당 2명의 고등법원 판사를 임명할 수 있도록 하는 사법인수위원회를 변경하는 “완화”버전의 법안을 승인했습니다. 크네세트 사법 임명 위원회는 현재 9명 대신 11명으로 구성되며 이중 6개는 연립 정당에서 나머지 5명은 야당 크네세트 의원 2명과 판사 3명으로, 그 중 한 명은 대법원장입니다. 야당의 승인없이 크네세트 헌법, 법률 및 정의 위원회장 로드맨 (Rothman)은19일 일요일 오후 늦게 새로운 제안을 처음 발표했고, 연립 정당의 지도자들은 이를 채택 결정했으며 4월 2일부터 한 달동안 크네세트가 휴회하기 전에 법안을 통과시키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위기 상황 가운데 있는 이스라엘을 지켜 주시고 주님의 평강을 더하여 주옵소서. 이스라엘의 모든 상황을 아시는 주님께서 이번 ‘사법 개혁안”에 대한 절차도 주관하고 계심을 믿습니다. 이스라엘의 주권자는 하나님이심을 선포합니다. 하나님을 바로 섬기는 이스라엘 정부가 세워지도록 도와 주옵소서. 자신들의 정치적 이념과 위치를 떠나 하나님의 말씀을 바로 깨닫고 두려워하는 위정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내가 또 이르노니 야곱의 우두머리들과 이스라엘 족속의 통치자들아 들으라 정의를 아는 것이 너희의 본분이 아니냐”(미가3:1) 하신 말씀 앞에 이스라엘의 정치리더들이 국민과 함께 하나님앞에서 겸비하게 하옵소서. 속히 안정을 되찾고 하나님의 제사장 나라로 열방에 영광 돌리는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2. 하나님 아버지!

이스라엘은 2022년 UN의 연간 세계 행복 보고서에서 세계 137개국 중에서 4위로 핀란드, 덴마크, 아이슬랜드에 이어 행복 지수가 높은 나라로 발표가 되었습니다. 연구는 1인당 국내총생산(GDP), 사회적 지원, 건강한 삶 (정신건강 포함)을 선택할 자유, 관대함,부정부패의 부재라는 6가지 주요 영역을 다루는 포괄적인 갤럽 설문조사 데이터와 응답자 자신의 상황에 대한 평가를기반으로 국가 순위를 매깁니다. 이스라엘의 일간 헤드라인은 테러,핵무기 위협, 뇌물 수수, 사기, 신뢰의 어려운 정치적 상황에서도 행복 설문조사의 삶의 만족도 질문에서 지속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은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사람 및 친구와의 친밀한 관계가 이곳에 사는 목적및 의미를 부여하는 전반적인 삶의 만족도를 더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하나님 아버지,하나님의 약속하신 땅으로 돌아와 정착하며 나라를 세워나가는 이스라엘 국민들이 가자 지구에서 떨어진 로켓, 텔아비브를 공격하는 테러리스트, "우리의 민주주의를 구하라"는 사법부개혁안을 반대하며 매주 행진하는 수십만 명의 시위대, 더 이상 조국에 봉사할 수 없다고 말하는 예비군들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이 주시는 행복함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평안을 너희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과 같지 아니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 (요 14:27) 하시며 이 땅에서 믿는 자들이 누리는 하늘의 평안을 선포하시고 주신 메시야이신 예슈아를 이 백성들이 더 알고 깨닫고 믿음으로 완전한 평안을 누리는 백성이 되게 하시옵소서.  평화의 왕이신 메시아 예슈아를 볼 수 있는 눈을 열어 주시옵소서.

 

3.      하나님 아버지!

계속되는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분쟁과 테러 공격으로 인해 15년 만에 가장 많은 사상자를 냈는데, 최근 이스라엘 민간인을 겨냥한 테러 공격은 대부분 젊은 팔레스타인들로 이전과 달리 총을 사용함으로 더 많은 사상자들을 내고 있습니다. 이스라엘군의 반격으로 팔레스타인사상자도 급증하게 되면서 팔레스타인 젊은이들이 새로 무장투쟁에 뛰어들고 있으며 지난 6개월 동안 팔레스타인 젊은이들이 총을 사용하고 있어 경찰은 "우리는 총기난사와의 전쟁을 벌이고 있으며 지난해보다 두 배이상 많은 무기를 압수했다.”고 했습니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간 전면 충돌이 다시 발생할 수 있는우려 가운데 라마단이 며칠 남지 않은 상황에서, 이스라엘의 유월절과 독립기념일이 다가오고 있어 긴장이 더욱 고조되고 있습니다. 

 

3월19일 정착촌 슈와라에서 자동차를 타고 가는 5명의 가족에게 총을 쏴 운전 중이던 아버지데이비드 스턴은 머리와 팔에 총을 맞았습니다. 부상 중에도 예비 총으로 테러범을 쏜 후에 가족들을 보호하고 병원에 까지 운전해 와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생명에 지장이 없음에 가족들은 안도의 숨을 쉬었습니다. 그러나 가족들은 테러 사건 후에 트라우마를 겪고 있다고 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2023년을 맞이하여 이스라엘 여러 곳에서 총기 테러로 많은 희생자들이 있는 가운데 있습니다. 이러한 테러를 방지하기 위한 이스라엘 군인들은 팔레스타인 지역에 들어가  무기압수와 수색작전을 계속하는 가운데 주민들과 충돌해 다수의 부상자가 발생했습니다. 국제사회의 비판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스라엘을 위해 기도합니다. 예루살렘을 비롯하여 서안지구 등지에서 일어나고 있는 테러와 폭력 사태를 막아 주옵소서. “나의 하나님이여,나의 원수에게서 나를 건지시고 일어나 치려는 자에게서 나를 높이 드소서, 악을 행하는 자에게서 나를 건지시고 피 흘리기를 즐기는 자에게서 나를 구원하소서” (시59:1-2)하신 말씀을 기억하게 하사 이스라엘 사람들이 나라를 회복하시고 축복하고 계신 하나님 아버지를 믿음으로 바라보게 하옵소서.

 

# 라마단 기간을 앞두고 예루살렘과 이스라엘 곳곳에서 테러를 계획하고 있는 사단의 궤계들을 차단시켜 주시고 힘을 규합하여 이스라엘을 공격하려는 악한 집단들의 연계가 자멸되게 하옵소서. 거짓에 속아 테러를 행하는 아랍 젊은이들을 불쌍히 여겨주시고 구원하여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방들인 저희 모두가 하나님의 크시고 귀한 사역에 부름받은 중보자로 또 섬기는 자로 불러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온전한 성벽 위의 파수꾼의 사명을 가지고 기도합니다. 예루살렘의 평안을 주시옵소서. 여호와 하나님께서 예루살렘을 세워 세상에서 찬송을 받으시옵소서. 고토로 돌아와야 할 열방에 흩어진 유대인들과 모든 이스라엘 지파들이 약속의 땅으로 돌아오게 하시옵소서. 귀환법이 바뀌어 믿는 유대인들도 알리야가이루어지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이 이루어지기까지 저희 한 사람 한 사람 기도하며 섬기는 귀한 사명을온전히 감당하는 자들 되도록 능력을 주시옵소서. 늘 성령 충만한 믿음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건강을 지켜 주시옵소서”

 

★  메시야 예슈아의 이름으로 이스라엘을 위해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열방을 위하여 기도드리기

  

나는 하나님께 부르짖으리니 여호와께서 나를 구원하시리로다  네 짐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가 너를 붙드시고 의인의 요동함을 영원히 허락하지 아니하시리로다(시편 55:16,22)

 

하나님 아버지,  열방나라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1.    하나님 아버지!

2021년 6월8일 리즈시티센터에서 거리설교를 하며 동성애는 죄라고 주장했다가 폭언과 신체적 압박을 받고 체포되었던 영국의 거리 설교자 맥코넬씨는 이후 기소되고 지난해 유죄 판결을 받은 후 그는 620파운드(약 98만원)의 비용 지불 및 80시간의 사회 봉사를 명령을 받았습니다. 16일, 열린 항소심에서 재판부는 “맥코넬이 고소인에게 괴로움을 줬지만, 이는 의도적인게 아니라는 사실이 드러났다”며 기존 판결을 뒤집었고 또 “이는 누군가를 모욕하려는 범죄가 아니다. 맥코넬 씨는 성경의 가르침이라고 진정으로 믿었던 것을 반복했을 뿐, 괴로움을 주려는 의도가 없었다”고 전하며 이어 “우리는 언론의 자유가 보장된 시대에 살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성경의 진실을 말하고 전하다가 체포되고 기소되고 유죄판결과 벌금형을 받았던 멕코넬 전도자가 항소심에서 승리한 것을 인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창조주 하나님의 진리를 따라 분명하게 결혼에 대하여 가르쳐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이 자기 형상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하나님이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 (창1:27,28) 하나님은 남자와 여자로 창조하셨고 결혼은 남자와 여자로 이루어짐을 분명히 가르치고 있는것을 거스리고 있는 악하고 패역한 현 세대를 불쌍히 여겨 주시옵소서.

 

# 하나님의 말씀을 맡은 주의 종들이 바로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고 가르치게 하시고 하나님의 자녀들이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롬12:2)신 말씀을 따라 살게하시옵소서.  “낮에와 같이 단정히 행하고 방탕하거나 술 취하지 말며 음란하거나 호색하지 말며 다투거나 시기하지 말고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로옷 입고 정욕을 위하여 육신의 일을 도모하지 말라” (롬13:23,14)신 말씀에 순종하는 성도의 삶을 살도록 성령 충만함을 구하며 깨끗한 세마포로 옷 입는 자들이 되게 하시옵소서.

 

2.   하나님 아버지!

지난 17일 나이지리아 카두나주에서 주지사 선거를 앞두고 이슬람 무장세력은 카두나의 무부시와 랭슨 지역을 침입해 주민들을 상대로 산발적인 총격을 하여기독교인 10명이 숨졌습니다. 이들 무슬람 무장 단체는 약 6km 떨어진 아관 와킬리 지역에서도 공격을 감행해 기독교인 17명을 숨지게 했습니다. 이 지역 지도자는 "이번 공격은 선거 기간 동안 기독교인들이 투표에 참여하지 못하게 막기 위한 정치적 학살로 기독교인들이 노동당(LP) 소속으로 출마한 지도자에게 투표할 가능성이 높음”을 우려한 사건이라고 했습니다. 오픈도어즈의 2023년 보고서에 따르면 나이지리아는 “지난해 신앙 때문에 살해된 기독교인 수가 5,014명으로세계 1위 순교국으로 나이지리아에서 풀라니족과 보코하람, 이슬람국가 서아프리카주(ISWAP) 등의 무장세력이 몸값이나 성노예를 노리고 기독교계를 습격해 살해, 훼손, 강간, 납치 등을 자행하고 있다"고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나이지리아에서 이슬람 무장세력들에 의해 수많은 기독교인들이 많은 핍박과 고난과 함께 순교를 당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생명을 다하여 주님을 섬기며 예배하며 전도하는 하나님의 자녀들을 축복해 주시고 안전하게 지켜 주시옵소서. “예슈아께서 이르시되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요한 14:6) 말씀을 선포하며 전하는 교회 지도자들을 특히 보호해 주시옵소서. 

 

# 하나님 아버지, 어려운 순교의 상황속에서도 믿음을 지키고 하나님의 복음이 선포되고 날마다 구원받는 이들을 더하여 주시는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구원받고 예슈아를 믿는 믿음 가운데 인내하며 고난의 위험 속에 있는 나이지리아 믿음의 성도들을 위로해 주시고 지켜주시옵소서. 저들이 천국의 소망을 가지고 끝까지 달려갈 길을 믿음으로 달려가도록 성령님 역사해 주시고 굳건한 믿음을 더하여주시옵소서.

 

★   메시야 예슈아의 이름으로 열방나라를 위하여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미국을 위하여 기도드리기

 여호와여 악인에게서 나를 건지시며 포악한 자에게서 나를 보전하소서 여호와여 악인의 소원을 허락하지 마시며 그의 악한 꾀를 이루지 못하게 하소서 그들이 스스로 높일까 하나이다 (시편 140:1,8)

 

하나님 아버지 미국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1.   하나님 아버지!

한국에서 ‘좀비 마약’으로 불리는 펜타닐이 미국에서 약국 처방약과 똑같은 모양으로 둔갑한 뒤 중·고교내에서 대량 유통돼 이를 복용한 청소년들이 사망하는 사고가 잇따르고 있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텍사스주 댈러스 북쪽에 있는 이 도시의 경우, 최근 6개월간 중고생 3명이 펜타닐 복용으로 잇달아 사망했는데, 어린 자녀의 사망 후 부모들은 아이들이 복용한 알약이 약국에서 처방되는 진짜 진통제와 똑같은 모양이어서 사고를 미리 막을 수없었다고 토로했습니다. 최근 미국, 멕시코 등에서 마약성 진통제 '펜타닐'이 음성적 유통망을 통해 신종 마약 용도로 급격히 확산하고 있으며 특히 미국에서는 불법 펜타닐이 2021년 기준18~49세 인구의 사망 원인 1위로 지목되는등 심각한 사회 문제로 떠올랐습니다. 

 

# 하나님아버지, 일반 진통제로 둔갑해 유통된 마약으로 인해 청소년 사망자가 속출하고 있는 미국을 긍휼히 여기시고 허망하게 자녀를 잃은 유가족들을 위로해 주옵소서. 무분별한 마약을 구할 수 있는 시스템과 범죄 수법으로부터 청소년들을 지켜주시고 정부가 청소년 마약 사용의 증가에 대한 심각성을 깨달아 예방과 통제의 대안을 마련하게 하옵소서. 하나님보다 쾌락을 사랑하기를 부추기는 사탄의 간계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파합니다. 사랑의 대상을 잃고 경건의 능력도 상실한 이들에게 복음이 들려지게하옵소서.

 

2.    하나님 아버지!

올해 미국의 아칸소, 미시시피, 테네시주가 성전환 수술 및 호르몬 치료로부터 미성년자를 보호하는 새로운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이에 유타와 사우스다코타를 포함해 아동 성전환 치료를 금지하는 주는 5개이며, 22개 주에서 유사한 법안이 제출돼 심의중입니다. 아칸소주는 미성년자의 성전환 수술과 호르몬 치료를 금지한 법안을 미국에서 최초로 제정했는데, 아칸소주 법안은 성전환 치료를 받은 미성년자가 의료인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할 수 있는 기간을 성인이된 후 18년까지로 연장했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성전환 수술과 호르몬 치료로부터 미성년자들을 보호하는 법이 미국의 5개 주에서 법안으로 통과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심의 중인 22개 주에서도 통과되게 하옵소서. “우리는 진리를 거슬러 아무 것도 할 수 없고 오직 진리를 위할 뿐이니(고후13:8)”라고 하신 말씀이 미국에 능력의 복음으로 임하사 진리를 거스르는 악에서 떠나 오직 진리를 위해 행하여 복음을 영화롭게 하는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3.    하나님 아버지!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미국 내에서 계속되고 있는 총기 폭력 사건을 막기 위해 관련 규제를 대폭 강화하는 내용의 행정명령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행정명령은 총기 구매자에 대한 신원조회 강화가 핵심 내용인데, 특히 총기 구매자에 대한 신원조회 강화 외에 기존 구매자의 총기 소지가 위험하다고 판단할 경우 일시 압류하는 권한을 당국에 부여하는 '적기법(red flag  laws)'에 관한 연방 정부의 지원도 확대했습니다. 앞서 미 의회는 지난해 6월 바이든 대통령의 요청으로 18세에서 21세 사이 총기 구매자에 대한 신원조회를 강화하는 내용 등을 담은 ‘더 안전한 지역사회법’을 통과시킨 바 있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총기 관련 규제가 법으로 대폭 강화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발표된 총기 규제 법안들이 이유도 알 수 없는 무차별한 총기 난사로부터의 악행을 끊어내는 강력한 도구로 사용되게 하옵소서. 특별히 끊임없는 총격으로 신음하고 있는 미국의 학교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젊은이들을 충동하여 죽이고 멸망시키는 사탄의 간계를 파해 주옵소서. 그들이 분노를 그치고 타인을 살해하는 죄에서 벗어나도록 먼저 가정의 질서가 회복되게 하시고 교회와 부모세대 가 이들을 사랑과 진리의 말씀으로 훈육하게 하옵소서. 

 

★   메시야 예슈아의 이름으로 미국을 위하여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대한민국을 위하여 기도드리기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는 너희의 지극히 거룩한 믿음위에 자신을 세우며 성령으로 기도하며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자신을 지키며 영생에 이르도록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긍휼을 기다리라(유다1: 20-21)

 

하나님 아버지 대한민국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1.   하나님 아버지!

지난 2018년 한국 대법원의 강제징용 판결 이후 악화됐던 양국관계가 풀릴 '획기적 전환점'이 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16일, 한일 정상회담이 열렸습니다. 이 회담을 통하여 5년 만에 양국 관계 악화의 상징과도 같았던 2가지,수출규제 해제와 지소미아 정상화가 공식화 되었으며,  앞서 대통령실은 오늘 정상회담을 관계 회복의 '시작점'이라고 했는데, 이후 대신 후속 조치를 논의할 미래 준비위원회를 구성하기로 했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한국과 일본이 상호 경제 협력을 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한미일공조 강화를 통해 동아시아 평화체제를 수호하는 동반자 관계가 구축 됨으로, 북한의 핵, 미사일 도발과 중국공산당의 동북공정 등 세력 확장을 전략적으로 막아서게 하옵소서. 윤석열 대통령의 건강을 지켜주시고 지혜를 주셔서 하나님과 국민 앞에, 역사와 양심 앞에, 국익을 위하여 올바른 국정 운영과 외교정책을 수행하게 하옵소서.

 

2.   하나님 아버지!

서울시의회에서 학생인권조례 폐지안이 발의됐습니다. 지난해 8월, 서울시민 64,347명이 청구한 서울 학생인권조례 폐지안은 이후 시의회 교육위원회 심사를 거쳐 본회의에 상정될 예정입니다.  이 조례에 대해 ‘서울시 학생인권조례폐지 범시민연대’는 수많은 학부모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지난 2012년 제정돼 “인권 보장이라는 미명하에 아동과 청소년의 성적 탈선을 조장하고, 비행과 일탈을 방치한다”며 오직 폐지만이 답”이라고 밝혔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다음세대의 바른 교육 환경을 위협하는 서울학생인권조례의 폐지안이 발의되게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모든 절차를 주장하셔서 온전히 폐지되게 이끌어 주옵소서. 전국 각지에서 시행 중이거나 보류중인 학생 인권 조례의 거짓과 악을 드러내 주시고, 진리를 대적하는 모든 사상과 불의를 막아 주옵소서. 학생들에게 인권이란 이름으로 책임 없는 거짓된 자유를 추구하게 하며 동성애를 옹호함으로 죄에 대한 분별을 흐리게 하는 사탄의 간계를 파해주옵소서. 다음 세대를 진정으로 사랑하여 책임있게 교육할 자들을 교육 현장에 많이 세워 주옵소서.

 

3.   하나님 아버지!

북한이 19일, 동해상으로 단거리탄도미사일을 발사하며 한·미 연합연습 ‘자유의방패'(프리덤실드·FS)가 진행 중인 가운데 무력 시위를 벌였습니다. 이번 미사일 발사는 지난 16일 한-일이 정상회담에서 북한 핵·미사일 위협 공동대응을 강조한 것에 대한 견제 의도도 있는 것으로 전문가들은 전했습니다. 한편 인구의 42%가 영양실조에 시달리는 상황에서도 이같은 도발을 해나가는 북한에 대해 미국은 제7차 핵 실험을 앞둔 것으로 보이는 북한이 핵을 사용할시 정권의 종말을 맞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북한 김정은 정권의 핵과 미사일 도발을 멈춰 주옵소서. 자기 백성의 굶주림을 돌보기는 커녕 오히려 군사력 증강에만 집중하는 김정은 정권을 책망하여 주시고, 한반도를무력도발로 위협하여 위기를 해결하고자 하는 교만에서 돌이켜 겸손함으로 국제사회에 도움을 요청하게 하옵소서. 식량난과 탄압, 박해 가운데 있는 북한 영혼들의 도움이 되어주시고, 가난한 심령으로 하나님을 찾을 때 천국을 소유하는 복을 누리게 하시길 간구합니다.

 

4.  하나님 아버지!

2023년 5월CWMI 컨퍼런스를 크로스처치에서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크로스 처치의 담임목사님과 예배팀, 그리고 섬기는 분들을 축복하시고 CWMI 와 크로스처치의 협력을 통해 이스라엘의 메시지가 더욱 능력있게 한국 교회에 전해지도록 도와주시옵소서. “5월17일 청년집회와 5월18일 목회자 평신도 지도자 집회”가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준비팀과 실행팀을 세워 주옵소서.

 

★  메시야 예슈아의 이름으로 대한민국을 위하여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CWMI를 위한 기도제목

1.   하나님 아버지!

2023년 CWMI가 계획하고 추진하는 사역과 행사를 위해 기도합니다. 계획하는 CWMI 사역을 축복하여 주옵소서. 맡은 자들에게 구할 것은 충성이오니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순종하며 사역할 때에 복음만 드러나게 하옵소서. 

      중점 사역: 

  1. 이스라엘 성경 세미나 2. 성경대학 3. 문화 공연 사역 

  4. 알리야 모금 사역 5. 위로 긍휼 사역 6. 중보기도 사역

  특별행사 :

▶ CWMI  한국 컨퍼런스 (기간: 5월  17-18일)  

       (첫날 집회: 청년집회 둘째날 집회: 목회자 평신도 지도자 집회)

▶ 이스라엘 정착촌 위로 사역과  성지순례 (기간: 9월  17~23일 주간 예정)

  (대상: CWMI 실행위원, 일반 회원 및 공연 관계자 /인원:  110명 가량)

  

 

2.   하나님 아버지!

광림아트홀에서 공연되고 있는 ( 3/5-4/2) 뮤지컬 ‘루쓰’를 위해 기도합니다. 무대 셋업 기간동안 시간의 오병이어 기적 베풀어 주시고 공연이 회를 거듭할수록 소문이 나서 공연 티켓 구하기가 어려워지게 하옵소서. 기독교 루쓰 뮤지컬의 감동이 대한민국안에 큰 소문으로 알려져서 승리의 열매가 풍성하게 맺어지게 하옵소서. 총 감독을 맡은 윤현진 목사님을 비롯하여 배우들 최상의 컨디선으로 무대를 이끌어 나가게 하옵소서. 

 

3.   하나님 아버지!

4월 2-4일까지 이스라엘에서 개최될 이팔선교사세미나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선교사)를 위해 기도합니다.이스라엘 팔레스타인 한인 선교사75명이 참가하는 세미나를 통해 선교사님들이 “성경의 빅 픽쳐”를 볼 수 있게 하옵소서. 이팔 선교사가 진정한 한 새사람의 비전을 이루는데 썩어지는 밀알이 되는 기회로 축복하여 주옵소서

 

4.    하나님 아버지!

4월 6일 워싱턴D.C 바이블 뮤지엄(Museum ofthe Bible)에서 개최되는 유대인 전도집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인터내셔널 갈보리 교회 (ICC.이성자 담임목사) 에서 예배드리는 메시아닉 유대인 공동체 ‘오헤브 이스라엘’이 주관하는 이번 전도집회를 통해 유대인들의 눈과 귀가 열려 예슈아를 메시아로 고백하며 영접하는 놀라운 은혜가 있게 하옵소서. 함께 하는 ICC교회를 축복하여 주시고 유대인 교회와 이방인 교회가 하나가 되는 구체적 현장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특별히 공개된 집회에 참석하는 유대인에게 두려움을 거두시고 담대함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집회를 테러의 위험에서 안전하게 지켜주시고 악한 영의 세력이 묶임받고 떠나가게 하옵소서. 강사로 초빙된 마이클 브라운목사님에게 성령의 능력을 덧입혀 주옵소서.

 

5.   하나님 아버지!

CWMI 지부 활성화를 위해 기도합니다. 한국 (서울,부산)과 미국 (NY, NJ, LA, 워싱턴, AZ, 아틀란타) 캐나다 (밴쿠버, 토론토) 지부와 예루살렘 지부, 터키 지부를 축복하여 주옵소서. 각 지부들의 기도하는 제목들이 응답받게 해주시고 “수요 열방기도회”를 통하여 모든 지부가 한 영으로 결속력 있고 신속하게 활동하게 하옵소서. 전 세계에서 충성된 종들이 일어나 더 많은 지부와 기도처들이 세워지고 활성화 되게하옵소서. 

 

6.   하나님 아버지!

매주 온라인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수요 열방기도회가 한 주도 빠짐없이 열심을 다해 달려오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기도회를 인도하는 ICC 교회와 버지니아 열방기도의 집(VHOP)을 축복하여 주시고 특별히 책임을 맡으신 이창호 목사님과 찬양팀, 진행하는 기도팀에 성령의 기름을 계속 부어 주옵소서. 성경이 이뤄지도록 기도하는 ‘기도영상’이 제작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기도영상이 많이 전파되어 골방에서 성경말씀으로 기도하는 운동이 일어나게 하시고 ‘수요열방 기도회’ 영상을 통해 각 개인마다 성령의 충만함이 회복되게 하옵소서. 돌파의 기름 부으심의 예배로 이 땅의 무너진 제단이 일으켜 세워지고 물이 바다 덮음같이 열방에 새로운 부흥의 시대가 열리게 하옵소서. 

 

      이스라엘과  열방을 위한 선포기도

  

  1.  유대인의 왕 메시아 예슈아의 이름으로 내가 선포하노라

  큰 임금의 도성 예루살렘은 유대인의 왕 예슈아의 평강으로 충만 할지어다!

  예루살렘을 나누고 왕의 귀환을 막으려는 세력들은 스스로 분열하여 붕괴될지어다!

  예루살렘을 대적해서 주변국가들을 지원하는 폐르시아의 세력은 끊어질지어다! 

  전 세계 모든 성도들은 예루살렘 성벽 위의 파수꾼이 될지어다!

  예루살렘과 이스라엘 땅에서 우상숭배의 소리는 끊어질지어다! 사라질지어다! 없어질지어다!  아멘!

   

2.     유대인의 왕 메시아 예슈아의 이름으로 내가 선포하노라

  이스라엘내 교회마다 영혼구원과 치유와 회복의 기적들이 매일매일 충만할지어다!

  이스라엘 대학 캠퍼스내에 유대인 예슈아를 알고자 하는 운동이 유행처럼 일어날지어다! 아멘!

   

  3.     유대인의 왕 메시아 예슈아의 이름으로 내가 선포하노라

 올해는 세계 전 지역 유대인 알리야에 대 전환점이 될지어다!

 러시아와 중앙아시아, 전세계  유대인들은 문이 닫히기 전에 속히 고국으로 돌아갈지어다!

 전 세계 모든 한인교회 성도들은 알리야의 깃발을 보고 이스라엘 선교에 참여할지어다! 아멘!

   

  4.  유대인의 왕 메시아 예슈아의 이름으로 내가 선포하노라

 아랍지역 어린이와 여자들을 묶고 있는 억압의 사슬들은 모두 붕괴될지어다!

 아랍지역 어린이와 여자들은 복음을 전하는 축복의 통로가 될지어다!

 세계를 뒤덮고 있는 동성애 더러운 영들은 무너져 내릴지어다! 아멘!

   

  5.    유대인의 왕 메시아 예슈아의 이름으로 내가 선포하노라

  한국교회 안에 이스라엘을 바로 이해하는 개혁의 바람이 불지어다!

  북한정권을 장악하고 있는 배후의 악한세력들은 스스로 분열하고 붕괴될지어다!

  북한에 믿음의 용사들이 많이 일어나고 회복되어 복음이 크게 확산될지어다! 아멘!

   

  6.     만왕의 왕이시요 유대인의 왕이신 메시야 예슈아의 이름으로 내가 선포하노라.

  일루미나티,예수회,  프리메이슨, 종교통합등 세계단일정부 적그리스도의 궤계는 적나라하게 드러날찌어다.  

  지혜롭고 충성된 하나님의 종들이 분별하고 가르쳐서 성도들이 미혹받지 않고 깨어있게 될찌어다. 

  우리 주님 예슈아 메시아의 은혜와 하나님의 사랑과 성령의 교통하심이 세계선교와 예루살렘의 평안을  위해 기도드리는 모든 성도들 위에 충만할지어다! 아멘!

  

★  이 모든 간구를 메시야예슈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  주님 가르쳐주신 주기도문으로마칩니다. 아멘

 

“CWMI 이스라엘 열방기도회” 안내 

일시: 매주 수요일 12pm (미동부시간)  

유튜브 채널 (ICC worship VA )로  진행됩니다.

 

버지니아 열방기도의 집 (ICC 교회/ 이성자CWMI 회장)에서 온라인 라이브방송으로 기도회가 진행되고 있사오니 참조바랍니다. (ICC Worship VA www.youtube.com)

 

CWMI 웹사이트 안내

매주 웹사이트를 통하여 기도문과 찬양과 기도를 함께 드리는ICC 예배 (Friday OpenWorship Service)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이스라엘회복과 열방을 위한 기도문 <기도제목 업데이트 3/29 – 4/4/23> 운영자 2023.03.28 0 429
다음글 이스라엘 회복과 열방을 위한 기도문 <기도제목 업데이트 3/15 – 3/21/23> 운영자 2023.03.14 0 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