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방기도회 기도문

  • 홈 >
  • 열방기도회 & 기도문 >
  • 열방기도회 기도문
열방기도회 기도문
이스라엘회복과 열방을 위한 기도문 <기도제목 업데이트 3/29 – 4/4/23> 운영자 2023-03-28
  • 추천 0
  • 댓글 0
  • 조회 414

http://cwmi2019.com/bbs/bbsView/40/6229114

이스라엘을 위하여 기도드리기

   

그러므로 우리가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 그의 나타나심은 새벽 빛같이 어김 없나니 비와 같이 땅을 적시는 늦은 비와 같이우리에게 임하시리라 하니라 (호세아 6:3)

 

하나님 아버지, 이스라엘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1.  하나님 아버지!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27일(현지시간) 시민들의 계속되는 저항과 야당의 반대에 결국 사법 개편안 추진을 연기하기로 했습니다. 네타냐후 총리는 이날 대국민 연설을 통해 “국가 분열을 방지하고 폭넓은 합의를 이뤄내기 위해 사법 정비 입법안에 대한 2∼3차 독회는 의회 휴회 이후로 연기하기로 했다”고 밝혔는데, 이는 입법 중단을 공개적으로 촉구한 요아브 갈란트 국방장관을 해임한 후 시민들의 시위가 격화되기 시작한지 하루 만입니다. 이스라엘에서는 예비군과 재계까지 동참해 12주째 대규모 시위가 벌어졌고, 이스라엘 최대 노동단체인 히스트라두트(이스라엘 노동자 총연맹: 이스라엘 전체 인구의 10%에 육박하는 약 80만명이 회원으로 가입된 최대 노동단체)도 총파업 투쟁을 선언하면서 시위대를 거들었습니다. 히스타드루트 노동연맹이 총파업을 발표한 후 경제의 많은 부문이 폐쇄되었으며  공항과 항구도 폐쇄되었습니다. 또한 병원 서비스(긴급 치료 제외)를 포함 쇼핑몰, 은행 등 기타 기관도 폐쇄 되었었습니다. 이에 대하여 네타냐후 총리는 크네셋의 유월절 휴회 이후 때까지 사법개혁 법안을 동결하겠다고발표했고 야당 지도자이자 예쉬 아타드 당의장인 야이르 라피드와 민족 통합의장인 베니 간츠는 이스라엘이 협상에 들어가는데 동의했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새 정부 이후 매 주말마다 반정부 시위가 극심하게 계속되는 가운데 국회 야당에서 사법부 개혁의 법안에 대한 타협의 대화로 더 나은 방법을 대화하기 원하여 감사를 드립니다.이스라엘 새 정부가 국민들을 위한 정부로서 지혜를 주시어 바른 정책들이 하나님의 말씀과 뜻 안에서 세워지게 하시옵소서. 정부 지도자들이 하나님을 두려워함으로 하나님의 말씀대로 “오직 공의롭게 행하는 자, 정직히 말하는 자, 토색한 재물을 가증히 여기는 자, 손을 흔들어 뇌물을 받지 아니하는 자, 귀를 막아 피 흘리려는 꾀를 듣지 아니하는 자,눈을 감아 악을 보지 아니하는 자”(사 33:15) 들이 되게 하시고 백성들은 이스라엘을 다시 세우시고 다스리시는 여호와 하나님을 바라고 정부의 정책을 바로 깨닫고 합동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을 바라보게 하시옵소서.

 

# 하나님 아버지, 위기 상황 가운데 있는 이스라엘을 지켜 주시고 주님의 평강을 더하여 주옵소서. 이스라엘의 모든 상황을 아시는 주님께서 이번 ‘사법 개혁안”에 대한 절차도 주관하고 계심을 믿습니다. 이스라엘의 주권자는 하나님이심을 선포합니다. 하나님을 바로 섬기는 이스라엘 정부가 세워지도록 도와 주옵소서. 자신들의 정치적 이념과 위치를 떠나 하나님의 말씀을 바로 깨닫고 두려워하는 위정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내가 또 이르노니 야곱의 우두머리들과 이스라엘 족속의 통치자들아 들으라 정의를 아는 것이 너희의 본분이 아니냐”(미가3:1) 하신 말씀 앞에 이스라엘의 정치 리더들이 국민과 함께 하나님앞에서 겸비하게 하옵소서. 속히 안정을 되찾고 하나님의 제사장 나라로 열방에 영광 돌리는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2.   하나님 아버지!

네타냐후 수상을 중심으로 연정한 집권당 초정통파 국회의원 두 명이 복음을 전하는 그리스도인을 처벌하는 법안을 제출했습니다. 이번에 제안한 전도 반대 법안은 예수의 복음을 전한 그리스도인들을 자동 감옥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처벌은 1년 징역, 18세 미만의 미성년자에게 복음을 전한 경우에는 징역 2년) 이 법안은 모든 종교의 이스라엘 사람들과 종교적인 대화를 나누는 사람들에게 적용되며, 이번에 제안된 법안에 대한 공식 설명에서 특히 그리스도인의 선교를 중지하라는 경고를 강조했습니다. 이 법안의 주요 목적은 “예슈아”를 따르는 그리스도인들이 이스라엘 사람들에게 예슈아를 따르는 것을 생각할 수 있는 기회조차 주지 않는 것으로 “종교를 개종시키기 위한 직접적 대화, 인터넷을 통한 전도, 우편물 또는 온라인을 통해 사람을 권유하는 모든 것을 불법으로 정한다”는 법안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예루살렘으로부터 시작된 복음이 이방인을 구원에 이르게 하고, 마침내 이스라엘까지 전해져 하나님의 나라가 완성 될 것이라 약속하신 하나님 아버지, 그 하나님의 언약이 성취되어가고 있는 이때, 이스라엘 정권이 복음을 증거 하는 기독교인을 투옥하는 법안을 제출하였습니다. 복음의 통로를 막음으로 하나님의 언약이 성취되는 것을 막으려 하는 가증스러운 원수의 궤계가 예슈아의 이름으로 파하여 지길 원합니다. 원수가 아무리 발버둥 치더라도 하나님의 언약은 반드시 이루어지는 줄 믿사오니 어둠 속에서 유대인들이 다윗의 자손 예슈아를 보는 역사가 시작되게 하옵소서. 유대인들이 예슈아를 구주로 인정 하며 돌아오고 있는 지금, 그 교회 위에 두려움을 이기는 성령의 충만함을 부어주사 복음이 행진이 멈추지 않게 하여 주옵소서.

 

3.  하나님 아버지!

4월 5일부터 유월절이시작하여 2주간 계속됩니다. 창세기 15장13-14절에 하나님께서 아브라함과 언약하신 말씀대로 가뭄과 흉년을 맞은 이스라엘 백성들은 요셉을 통하여 애굽에 내려갔고 400년을 살았습니다. 요셉 이후에 이스라엘 백성들은 고난을 받았고 하나님께서는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약속 하신 말씀을 기억하시고 모세를 통하여 10가지 재앙을 내려 이스라엘 백성을 애굽에서 이끌어 내셨습니다. 애굽의 장자들을 죽임을 당하는 밤에 하나님은 이스라엘 백성에게 흠 없고 일년된 수컷의 어린 양이나 염소를 취하여 “이 달 열나흗날까지 간직하였다가 해 질 때에 이스라엘 회중이 그 양을 잡고 그 피 를 양을 먹을 집 좌우 문설주와 인방에 바르고 그 밤에 그 고기를 불에 구워 무교병과 쓴 나물과 아울러 먹되  날것으로나 물에 삶아서 먹지 말고 머리와 다리와 내장을 다 불에 구워 먹고 아침까지 남겨두지 말며 아침까지 남은 것은 곧 불사르라 너희는 그것을 이렇게 먹을지니 허리에 띠를 띠고 발에 신을 신고 손에 지팡이를 잡고 급히 먹으라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하시고 “이 날을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로 삼아 영원한 규례로 대대로 지킬 것이라” (12:14) 하셨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이 말씀대로 이스라엘이 여호와의 절기로 유월절을 지키는 것을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이스라엘이 유월절 어린양이 이 땅에 육신을 입고 오신 메시아 예슈아임을 아직 알지 못하고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들이 이 유월절 절기를 지키기 위해 집안을 청소하고 누룩을 제하고 있으면서 하나님의 어린양이신 예슈아가 메시아이심을 알지 못하고 십자가에서 못박혀 흘리신 보혈의 죄사함을 깨닫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이번 유월절을 통하여 성령님 역사하여 주셔서 이스라엘 사람들의 눈이 열리고 귀가 열리고 마음으로 깨달아 예슈아가 메시아이심을 하나님의 유월절 어린양이심을 믿고 구원에 이르는 역사들이 일어나게 하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방들인 저희 모두가 하나님의 크시고 귀한 사역에 부름받은 중보자로 또 섬기는 자로 불러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온전한 성벽 위의 파수꾼 의 사명을 가지고 기도합니다 예루살렘의 평안을 주시옵소서. 여호와 하나님께서 예루살렘을 세워 세상에서 찬송을 받으시옵소서. 고토로 돌아와야 할 열방에 흩어진 유대인들과 모든 이스라엘 지파들이 약속의 땅으로 돌아오게 하시옵소서. 귀환법이 바뀌어 믿는 유대인들도 알리야가 이루어지도록 역사하여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이 이루어지기까지 저희 한 사람 한 사람 기도하며 섬기는 귀한 사명을 온전히 감당하는 자들 되도록 능력을 주시옵소서. 늘 성령 충만한 믿음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건강을 지켜 주시옵소서”

 

★  메시야 예슈아의 이름으로 이스라엘을 위해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열방을 위하여 기도드리기

 

왕이신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리이다 내가 날마다 주를 송축하며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리이다 여호와는 위대하시니 크게 찬양할것이라 그의 위대하심을 측량하지 못하리로다 대대로 주께서 행하시는 일을 크게 찬양하며 주의 능한 일을 선포하리로다 (시편 145:1-4)

 

하나님 아버지,  열방나라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1.      하나님 아버지!

세계나라는 247개국이며 인구는 78억이 넘고 80억을 향하고 있습니다. 이 중 유엔회원국은 193개국, 비회원국은 58개국이며 언어와 민족은 약 7천4백개 입니다. 이 중에 5백만명 이상의 인구를 가진 언어와 민족은 약 100개 정도 이며 나머지는 소수민족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종교로는 기독교 인구 수는 32.3% (약25억 2천만명), 이슬람은 24% (약 19억2천만명), 힌두교 14% (약 11억2천만명), 불교가 7% (약 5억9천만명)이며 나머지는 아시아의 소수종교와 아프리카 밀림지역의 토착종교가 있습니다. 앞으로 2060년이 되면 이슬람의 자연인구 성장만으로도 기독교와 같은 수를 넘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2021년 유엔 통계)

 

하나님 아버지. 지난 주부터 시작된 이슬람의 라마단 기간으로 모든 이슬람은 낮에는 금식하고 밤에 먹으며 전 세계를 이슬람화 하려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우상의 잘못된 종교에서도 이렇게 열심으로 금식하며 기도하고 있는 이 때에 열방의 모든 교회들이 정신을 차리고 근신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하며 기도하며 성령의 충만을 받아 세상을 이기는 삶을 살아야 하겠습니다. 특별히 유월절을 맞이하며 고난 주간과 부활절을 준비하며 주님의 십자가의 복음을 온전히 전하는 자들이 되도록 주님의 자녀들에게 성령의 충만함을 부어 주시옵소서. 마태복음 24장에 마지막 때의 징조를 말씀하시고 14절에 “이 천국복음이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하시고 “오직 너희에게 성령이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행1:8) 하신 말씀을 기억합니다. 

 

#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에게 성령을 부어 주시옵소서. 천국복음의 증인의 삶을 살아가도록 성령의 권능을 입혀 주시옵소서. 특별히 주님 피값으로 세우신 교회들을 지켜주시고 축복하셔서 세우심 받은 주님의 종들이 맡겨주신 주님의 백성들에게 때를 따라 양식을 나누어 주는 선한 청지기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주님께서 부르시고 열방나라에 보내신 선교사님들을 기억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며 성령의 권능으로 더욱 충만하게 부어 주셔서 메시아 예슈아의 복음의 증인으로 승리하는 삶을 살게 해 주시옵소서. 유대인의 왕이시며 만왕의 왕이신 예슈아의 다시 오시는 길을 예비하고 선포하게 하시옵소서. 아멘! 주 예슈아여 어서 오시옵소서! 찬양하며 주님 맞이할 준비를 이 땅의 신부된 교회들이 하도록 주님의 백성들에게 성령을 부어 주시옵소서. 

 

2.  하나님 아버지!

오늘 이 시간 열방을 위하여 기도하는 시간에 어떠한 기도제목보다도 다같이 다음 기도의 제목으로 특별히 합심하여 기도하기를 원합니다.

◆ 이 땅 위에 주님이 세우신 주님의 몸된 교회들을 위하여 기도하며 저희들이 섬기는  교회를 위하여 특별히 기도합니다.  

◆ 저희들이 파송한 세계 열방에 나가서 천국의 복음을 전하고 계신 선교사님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 저희 각 가정을 위하여 자녀들을 위하여 특별히 기도합니다.

◆ 저희 주위의 이웃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구원받아야 할 영혼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 이 시간 우리 마음에 주시는 나라와 민족과 족속과 방언을 위하여 기도하며 현재  일어나고 있는 세상나라의 일들과 어려운 상황들을 생각나게 하시는 기도의 제목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하나님 아버지여,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시고 주님의 나라가 이 땅에 임하시고이루어지게 하시옵소서.

 

★   메시야 예슈아의 이름으로 열방나라를 위하여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미국을 위하여 기도드리기

 

오직 너 하나님의 사람아 이것들을 피하고 의와 경건과 믿음과 사랑과 인내와 온유를 따르며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라 영생을 취하라 이를 위하여 네가 부르심을 받았고 많은 증인 앞에서 선한 증언을 하였도다(딤전6:11-12)

 

하나님 아버지 미국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1. 하나님 아버지!

미국 하원의원 8명이 “영국의 기독교인들이 종교적 자유에 대한 실존적 위협에 처해 있다.”며 우려를 표명하며 최근 라샤드 후세인 국무부 국제 종교자유 대사에게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서한을 보냈습니다. 그들은"영국이 전국적으로 낙태 클리닉 주변을 '공공 공간 보호령(PublicOrder Bill)'에 따라 완충구역을 제정하고, 그 안에서 친생명활동을 벌일경우 이를 범죄로 규정하고 있다" 며 ”5개 주에서 통과된 '낙태 서비스'(안전 접근 구역) 법안에 따라 낙태를 반대하는 사람들은 낙태 클리닉 100m 내에서 낙태 대안에 대한 정보가 담긴 전단지를 제공하는 것뿐 아니라 조용히 기도하는 것조차 금지되었으며,의회가 잉글랜드와 웨일즈 전역의 낙태 시설 주변에 이러한 반종교적 자유 검열 구역을 시행하는 법안을 고려하고 있어 더욱 불안하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들은 "전 세계적으로 종교의 자유를 증진시키기 위해 이 문제를 다룰 것을 촉구한다"며"영국 정부가 모든 시민들에게 이러한 자유를 보장하는 것에 대해 미국이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있음을 분명히 해야할 때"라고 강조했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선교사 파송국에서 급격하게 선교의 대상이 되어버린 영국을 위해 미국의원들이 관심 갖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가 스스로 우리의 행위 을 조사하고 여호와께로 돌아가자 우리의 마음과 손을 아울러 하늘에 계신 하나님께 들자”(애3:40-41) 말씀으로 주님께서 베푸신 은혜를 잊어버린 채 세속화되어 기독교인이 감소한 영국을 다시 복음 앞에 세워 주옵소서. 

 

# 웨일스 부흥이 스코틀랜드와 인도, 미국의 아주사 그리고 1907년 한국의 평양까지 이어져 이 땅에 큰 부흥을 허락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이제 미국에서 불고 있는 부흥의 불길이 선교지로 전락한 영국 땅으로 더 확산되어 번져 나가게 하옵소서. 먼저 이를 위해 교회가 마음을 모아서 “여호와께로 돌아가자” 외치며 가장 심각하게 무너져 있는 다음세대들에게 아름다운 유산을 전수하도록 전심을 다하게 하옵소서.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힘써 복음을 전파 하는 충성된 종들을 통해 새생명의 복이 열방에 흘러가기를 기도합니다.

 

 

2.   하나님 아버지!

미국에서 성별을 선택할 수 있는 인공수정 기술이 나와 윤리 논쟁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뉴욕 웨일 코넬 의대 연구팀은 22일, 과학 저널 ‘플로스 원' (PLOSONE)에서 정자의 성을 선택, 인공수정 기술을 이용해 80%의 정확도로 원하는 성별의 배아를 얻는데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일부 학자들은 “아기의 성을 80% 정확도로 결정하는 이 연구는 과학적으로는 타당해 보이지만 성별 선택이라는 점에서 윤리적으로 문제가 있다” 며 “이런 기술은 향후 피부색이나 눈의 색깔같은 신체 특징을 선택하는 데에도 적용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사태를 막기 위한 규제가 시급히 필요하다”고 지적했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인공수정 기술의 발달로 맞춤아기를 선택하는 인간의 이기심을 회개합니다. 창조주만의 영역을 침범하는 어리석은 행위를 책망하여 주시고 그 악행을 막아 주옵소서. “네 구속자요 모태에서 너를 지은 나 여호와가 이같이 말하노라 나는 만물을 지은 여호와라 홀로 하늘을 폈으며 나와 함께 한 자 없이 땅을 펼쳤고 헛된 말을 하는 자들의 징표를 폐하며 점 치는 자들을 미치게 하며 지혜로운 자들을 물리쳐 그들의 지식을 어리석게 하며”( 사  44:24-25) 말씀대로 남녀 성별을 선택하는 부분은 하나님의 영역이오니 멸망을 향해 달리는 기술의 발전 속에서 헛된 말을 하는 자들을 폐하여 주옵소서. 주님,  미국의 교회 지도자들과 성도들 위에 약속하신 늦은 비 성령을 물 붓듯 부어 주셔서 마지막 때 열방의 대추수를 위해 쓰임 받는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3.    하나님 아버지!

27일,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의 초등학교에서 이 학교에 다닌 적 있는 28세 여성이 총기를 난사해 6명 (9살 학생 3명과 교장을 비롯한 교직원 3명)이 숨졌습니다. 경찰은 사고가 발생한 학교는 3세~12세 학생들 약 200여명이 다니는 기독교 사립학교로, 범인  눈에 띄는 사람에게 마구잡이로 총격을 가했다고 전했습니다. 뉴욕 타임스는 범인은 여성으로 살아왔지만 몇 개월 전 소셜미디어에는 남성으로 표현됐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번 사건은 올해 발생한 129번째 집단 총기 난사사건으로, 바이든 대통령은 “이 사건은 해당 공동체 뿐 아니라 이 나라의 영혼을 찢어 놨으며 계속되는 총기사고가 진저리 난다” 며 총기규제에 나설것을 의회에 촉구했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무차별한총기난사로 9세 어린이 3명과 교직원이 숨지는 사건이 초등학교에서 발생했습니다. 3세-13세의 어린아이들이 목격했을 끔찍한 사건 소식 앞에 애통함으로 기도합니다. 유가족들을 위로하여 주시고, 충격에 빠진 주민들과 현장에서 사건을 목격한 이들의 몸과 마음을 치료하여 주옵소서. 3개월밖에 지나지 않은 올해에 벌써129번째 집단 총기 사건을 겪는 미국을 불쌍히 여겨주옵소서. 진리가 없기에 망할 수밖에 없는 악인의 도모가 미국 땅에 다시 서지 못하도록 일하여 주옵소서.  다음세대가 힘없는 피해자가 되지 않도록 총기규제 강화를 통한 국가적 제도 장치와 가정환경이 변화되기를 기도합니다.

 

★   메시야 예슈아의 이름으로 미국을 위하여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대한민국을 위하여 기도드리기

   

여호와여 주의 도를 내게 보이시고 주의 길을 내게 가르치소서  주의 진리로 나를 지도하시고 교훈하소서 주는 내 구원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종일 주를 기다리나이다 (시편 25:4-5)

 

하나님 아버지 대한민국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1.    하나님 아버지!

지난 15일, 예루살렘의 이스라엘 의회(크네셋)을 방문한 김진표 국회의장은 방문록에 '유사한 역사 & 문화를 공유하는 양국 교류가 활발해 지기를'이라고 인사말을 남겼습니다. 그는 “한-이스라엘 FTA가 양국 수교 60주년인 지난해 12월 공식 발효됐고 이는 이스라엘이 아시아 국가와 체결한 최초의 “자유무역협정 (FTA: Free Trade Agreement)”이자 한국이 중동국가와 체결한 최초의 FTA라고“  밝히고, 아미르 오하나국회의장과 만나 과학기술 협력및 스타트 업 활성화, 투자 및 경제 교류,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한반도 비핵화 등에 대해 논의 했습니다. 한편 산업통상자원부는 21일, 한국-이스라엘 이노베이션데이'를 공동 개최하고 스마트 모빌리티 분야 기술 협력에 본격 착수하기로 했으며, 양국은 스마트 모빌리티 분야 국제공동 연구개발 프로그램에 3년간 1천만달러를 투자하기로 했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이스라엘과의 자유무역협정(FTA)체결이 양국 모두에게 큰 유익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정부 차원의 교류와 민간 차원의 교회가 활성화되어 상호 이해가 증진되기를 기도합니다.이스라엘과의 교류를 통하여 한국의 교회와 성도들이 이스라엘의 고난과 성경적 역사를 이해하고 무화과나무의 이스라엘을 볼수 있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이스라엘 회복을 위해 깃발을 흔들고 계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열심을 보고 듣고 깨달아 알게  하옵소서.

 

2.    하나님 아버지!

국내 마약 사범이 증가하고 있지만 마약에 중독 된 환자들을 치료할 수 있는 병원과 의료진은 매우 부족하다고 보도됐습니다. 대검찰청과 의료계에 따르면 지난해 마약 사범은 2017년 대비 약 30% 증가했지만, 이들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병원 중 실제 운영 중인 곳은 전국 2곳에 불과한 실정으로, 중독자의 87.5%는 약물을 끊은 후 1년 내 재발하는데, 1년 안에 재발을 막을 경우 재발률은 12.5%에 그쳐 마약 중독 환자들에게는 이 기간 의료적 도움이 절실 하다고 했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마약의 늪에 빠지고 있는 대한민국의 참담한 현실을 애통함 으로 아뢰며 간구합니다. 그래도 부모세대에서는 은밀히 행하던 마약 범죄가 다음세대 안에 스며들어 이제는 일상에서 마약을 투약한 청년들을 모습을 쉽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님, 마약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하는 온라인 유통경로 차단과 예방, 재활 등 국가가 적극적으로 마약 근절을 위한 대책을 마련하게 하옵소서.사랑의 대상을 잃고 경건의 능력도 상실한 이들에게 복음이 들려져 육체의 쾌락을 좇아 죄를 선택하여 사망에 이르는 길을 따르지 않게 하옵소서. 대한민국의 다음세대가 생명의 성령의 법을 따르며 그리스도 안에서 완전한 자로 세워지길 기도합니다.

 

3.    하나님 아버지!

북한은 지난 21~23일 사흘에 걸쳐 ‘핵무인수중공격정’ 수중폭발 시험과 전략 순항미사일 핵탄두 모의 공중폭발시험을 각각 진행했습니다. 이들은 지상과 공중에 이어 수중에서도 핵 위협을 과시했는데, '해일'로 이름 붙여진 이 무기를 11년 전인 2012년부터 개발해 왔다고 밝혔습니다.또 전략순항미사일 4기의 발사 장면을 동영상으로 공개하는 등 전방위로 북한의 핵전쟁 억제 능력을 인식시키며 한미 훈련 중단을 요구 했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북한의 김정은 정권이 식량난에 허덕이는 주민들의 고통은 아랑곳하지 않고 군사력을 위시해 핵 미사일 도발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혹은 병거, 혹은 말을 의지하나 우리는 여호와 우리 하나님의 이름을 자랑하리로다 저희는 굽어 엎드러 지고 우리는 일어나 바로 서도다 여호와여 구원하소서 우리가 부를 때에 왕은 응락하소서”(시20:7-9)말씀으로 끊임없이 무기를 개발하고 실험하며 무력 도발을 멈추지 않는 북한을 위해 기도합니다. 전쟁은 하나님께 속하였나니 하나님을 절대 신뢰하는 것만이 승리의 열쇠임을 깨닫게 하옵소서. 극심한 생활고에 허덕이는 주민들을 불쌍히 여기시사 살상무기 생산 에 들어가는 자원들이 주민의 식량, 의약품, 교육 등에 쓰이도록 간섭하여 주옵소서. 북한이 비핵화의 길로 가게 하시고, 남북이자유민주주의로 통일되어 한마음으로 하나님을 예배하는 그 날이 속히 오게 하여 주소서.

 

4.    하나님 아버지!

2023년 5월17-18일에 있을  CWMI 컨퍼런스를 크로스처치에서 갖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크로스 처치의 담임목사님과 예배팀, 그리고 섬기는 분들을 축복 하시고 이번 집회 협력을 통해 이스라엘의 메시지가 더욱 능력있게 한국 교회 에 전해지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5월17일 청년집회와 5월18일 목회자 평신도 지도자 집회”에 강사로 섬기시는 주의 종들을 영육간에 강건함으로 보호하여주시고 집회가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준비팀과 실행팀을 세워 주옵소서. 이번 집회가 대한민국 땅을 영적으로흔드는 부흥의 집회되게 하옵소서

 

★   메시야 예슈아의 이름으로 대한민국을 위하여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CWMI를 위한 기도제목

   

 1.   하나님 아버지!

2023년 CWMI가 계획하고 추진하는 사역과행사를 위해 기도합니다. 계획하는 CWMI 사역을 축복하여 주옵소서.맡은 자들에게 구할 것은 충성이오니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순종하며 사역할 때에 복음만 드러나게 하옵소서. 

     중점 사역: 

  1. 이스라엘 성경 세미나 2. 성경대학 3. 문화 공연 사역 

  4. 알리야 모금 사역 5. 위로 긍휼 사역 6. 중보기도 사역

  특별행사 :

 CWMI  한국 컨퍼런스 (기간: 5월  17-18일)  

       (첫날 집회: 청년집회 둘째날 집회: 목회자 평신도 지도자 집회)

이스라엘 정착촌 위로 사역과  성지순례 (기간: 9월  17~23일 주간 예정)

  (대상: CWMI 실행위원, 일반 회원 및 공연 관계자 /인원:  110명 가량)

   

 2.   하나님 아버지!

광림아트홀에서 공연되고 있는 ( 3/5-4/2) 뮤지컬 ‘루쓰’를 위해 기도합니다. 한달 간 공연된 루쓰 뮤지컬의 감동이 계속되어 공연을 본 관객들이성경을 열심히 읽는 계기가 되게 하옵소서. 성경을 읽을 때에 교회의 한새사람의 비밀이 깨달아 지는 축복을 주옵소서. 이번 공연의 총 감독을 맡은 윤현진 목사님을 비롯하여 배우들 최상의 컨디션으로 무대를 이끌어 나가게하시고 풍성한 열매가 기쁨으로 수확되는 영향력 있는 뮤지컬이 되게 하옵소서.

 

3.   하나님 아버지!

4월 2-4일까지 이스라엘에서 개최될 이팔선교사세미나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선교사)를 위해 기도합니다.이스라엘 팔레스타인 한인 선교사들이 많이 참가  하게 하시고 세미나를 통해 선교사님들이 “성경의 빅 픽쳐”를 볼 수 있게하옵 소서. 김인식목사님과 김웅자 사모님을 비롯, 섬기시는 강사님들의 건강을 지켜 주시고 진행이 잘되도록 성령님 친히 인도하여 주옵소서. 이팔 선교사가 진정한 한새사람의 비전을이루는데 썩어지는 밀알이 되는 기회로 축복하여 주옵소서.

 

4.    하나님 아버지!

4월 6일 워싱턴D.C 바이블 뮤지엄(Museum ofthe Bible)에서 개최되는 유대인 전도집회에 많은 분들이 참석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초청된 유대인들이 이번 유월절 만찬과 말씀을 통해 예슈아가 메시아이심을 깨닫도록 은혜를 부어 주옵소서. 행사를 주관하는 메시아닉 유대인 공동체 ‘오헤브 이스라엘’ 와함께 하는 ICC교회를 축복하여 주시고 유대인 교회와 이방인 교회가 하나가 되는 구체적 현장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집회를 테러의 위험에서 안전하게 지켜 주시고 악한 영의 세력이 묶임받고 떠나가게 하옵소서. 강사로 초빙된 마이클 브라운 목사님에게 성령의 능력을 덧입혀 주옵시고 특별히 공개된 집회에 참석하는 유대인에게 두려움을 거두시고 담대함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5.   하나님 아버지!

CWMI 지부 활성화를 위해 기도합니다. 한국 (서울,부산)과 미국 (NY, NJ, LA, 워싱턴, AZ, 아틀란타)캐나다 (밴쿠버, 토론토) 지부와 예루살렘의 지부, 터키 지부를 축복하여 주옵소서. 각 지부들의 기도하는 제목들이 응답받게 해주시고 “수요 열방기도회”를 통하여 모든 지부가 한 영으로 결속력 있고 신속하게 활동하게 하옵소서. 전 세계에서 충성된 종들이 일어나 더 많은 지부와 기도처들이 세워지고 활성화 되게 하옵소서. 

 

6.    하나님 아버지!

매주 온라인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수요 열방기도회가 한 주도 빠짐없이 열심을 다해 달려오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기도회를 인도하는 ICC 교회와 버지니아 열방 기도의 집(VHOP)을 축복하여 주시고 특별히 책임을 맡으신 이창호 목사님과 찬양팀, 진행하는 기도팀에 성령의 기름을 계속 부어 주옵소서.성경이 이뤄지도록 기도하는 ‘기도영상’이제작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기도영상이 많이 전파되어골방에서 성경말씀으로 기도하는 운동이 일어나게 하시고 ‘수요 열방 기도회’ 영상을 통해 각 개인마다 성령의 충만함이 회복되게 하옵소서.돌파의 기름 부으심의 예배로 이 땅의 무너진 제단이 일으켜 세워 지고 물이 바다 덮음같이 열방에 새로운 부흥의 시대가 열리게 하옵소서. 

 

     이스라엘과  열방을 위한 선포기도

   

 

     1.  유대인의 왕 메시아 예슈아의 이름으로 내가 선포하노라

큰 임금의 도성 예루살렘은 유대인의 왕 예슈아의 평강으로  충만 할지어다!

예루살렘을 나누고 왕의 귀환을 막으려는 세력들은 스스로 분열하여 붕괴될지어다!

예루살렘을 대적해서 주변국가들을 지원하는 폐르시아의 세력은 끊어질지어다! 

전 세계 모든 성도들은 예루살렘 성벽 위의 파수꾼이 될지어다!

예루살렘과 이스라엘 땅에서 우상숭배의 소리는 끊어질지어다! 사라질지어다! 없어질지어다!  아멘!

   

2.  유대인의 왕 메시아 예슈아의 이름으로 내가 선포하노라

 이스라엘내 교회마다 영혼구원과 치유와 회복의 기적들이 매일매일 충만할지어다!

  이스라엘 대학 캠퍼스내에 유대인 예슈아를 알고자 하는 운동이 유행처럼 일어날지어다! 아멘!

   

3.     유대인의 왕 메시아 예슈아의 이름으로 내가 선포하노라

 올해는 세계 전 지역 유대인 알리야에 대 전환점이 될지어다!

 러시아와 중앙아시아, 전세계  유대인들은 문이 닫히기 전에 속히 고국으로 돌아갈지어다!

 전 세계 모든 한인교회 성도들은 알리야의 깃발을 보고 이스라엘 선교에 참여할지어다! 아멘!

   

  4.  유대인의 왕 메시아 예슈아의 이름으로 내가 선포하노라

아랍지역 어린이와 여자들을 묶고 있는 억압의 사슬들은 모두 붕괴될지어다!

아랍지역 어린이와 여자들은 복음을 전하는 축복의 통로가 될지어다!

세계를 뒤덮고 있는 동성애 더러운 영들은 무너져 내릴지어다! 아멘!

   

 5.     유대인의 왕 메시아 예슈아의 이름으로 내가 선포하노라

한국교회 안에 이스라엘을 바로 이해하는 개혁의 바람이 불지어다!

북한정권을 장악하고 있는 배후의 악한세력들은 스스로 분열하고 붕괴될지어다!

북한에 믿음의 용사들이 많이 일어나고 회복되어 복음이 크게 확산될지어다! 아멘!

   

 6.    만왕의 왕이시요 유대인의 왕이신 메시야 예슈아의 이름으로 내가 선포하노라.

 일루미나티,예수회,  프리메이슨, 종교통합등 세계단일정부 적그리스도의 궤계는 적나라하게 드러날찌어다.  

  지혜롭고 충성된 하나님의 종들이 분별하고 가르쳐서 성도들이 미혹받지 않고 깨어있게 될찌어다. 

 우리 주님 예슈아 메시아의 은혜와 하나님의 사랑과 성령의 교통하심이 세계선교와 예루살렘의 평안을  위해 기도드리는 모든 성도들 위에 충만할지어다! 아멘!

   

★   이 모든 간구를 메시야예슈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   주님 가르쳐주신 주기도문으로마칩니다. 아멘

 

“CWMI 이스라엘 열방기도회” 안내 

일시: 매주 수요일 12pm (미동부시간)  

유튜브 채널 (ICC worship VA )로  진행됩니다.

 

버지니아 열방기도의 집 (ICC 교회/ 이성자CWMI 회장)에서 온라인 라이브방송으로 기도회가 진행되고 있사오니 참조바랍니다. (ICC Worship VA www.youtube.com)

 

CWMI 웹사이트 안내

매주 웹사이트를 통하여 기도문과 찬양과 기도를 함께 드리는ICC 예배 (Friday Open Worship Service)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이스라엘회복과 열방을 위한 기도문 <기도제목 업데이트 4/5 – 4/11/23> 운영자 2023.04.04 0 404
다음글 이스라엘회복과 열방을 위한 기도문 <기도제목 업데이트 3/22 – 3/28/23> 운영자 2023.03.21 0 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