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방기도회 기도문

  • 홈 >
  • 열방기도회 & 기도문 >
  • 열방기도회 기도문
열방기도회 기도문
이스라엘회복과 열방을 위한 기도문 <기도제목 업데이트 4/26 – 5/2/23> 운영자 2023-04-25
  • 추천 0
  • 댓글 0
  • 조회 366

http://cwmi2019.com/bbs/bbsView/40/6241034

이스라엘을 위하여 기도드리기

 

너희 모든 나라들아 여호와를 찬양하며 너희 모든 백성들아 그를 찬송할지어다 우리에게 향하신 여호와의 인자하심이 크시고 여호와의 진실하심이 영원함이로다 할렐루야 (시117:1-2)

 

하나님 아버지, 이스라엘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1. 하나님 아버지!

이스라엘 외무장관 엘리 코헨이 4월20일, 이란과 1,000㎞ 이상 국경을 접하고 있는 투르크메니스탄 수도 아시가바트에 개설되는 대사관 출범식에 참석차 투르크메니스탄을 방문했습니다.  이스라엘 고위 정부 관료가 이 나라를 공식 방문한 건 약 30년만에 처음 있는 일로, 코헨 장관은 “아시가바트는 투르크 메니스탄에서 24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 적국인 이란에 가장 가까운 이스라엘 대사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이란은 이스라엘의 정보기관 모사드를 돕는 행위라고 투르크메니스탄을 비난했습니다. 이스라엘은 지난 달 접경국 아제르바이잔에도 자국의 대사관을 개설 했는데, 코헨 장관은 투르크메니스탄 방문 전날 아제르바이잔를 방문하여 대통령과 만나 두 나라 외교 관계를 강화 했습니다. 스페인 EEF통신은 최근 이스라엘의 행보에 대해 “이란 접경국과의 관계 강화를 통해 이란에 군사적 압박을 가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며 “이스라엘이 이란의 핵 시설을 공격 할 경우, 아제르바이잔 등의 공군 기지가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분석했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이스라엘과 투르크메니스탄의 관계를 위해 기도합니다. 이란과의 접경국에 이스라엘 대사관을 열어주심을 감사드리며 양국 관계가 양국 모두에게 이익이 되도록 도와 주옵소서. 이스라엘에게 주신 축복은 아직도 변함이 없고, 그를 축복하는 자를 축복하시며 그를 저주하는 자를 저주하신다는 약속도 변함이 없으신 신실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친 이스라엘 행보를 하고 있는 투르크메니스탄과 아제르바이잔을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2. 하나님 아버지!

4월20일, 이스라엘 방위군(IDF)이 시리아가 장악한  남부 골란고원 인근에 있는 친 이란 세력의 헤즈볼라 근거지를 공격했으며, 포격 다음날 아침 시리아군이 헤즈볼라와 협력하지 못하도록 경고하는 전단을 이 지역에 투하 했습니다. 이달 초, IDF는 골란고원을 향해 발사된 6발의  로켓에 대응하여 시리아의 목표물을 타격하면서 "IDF는 이란과 특히 레바논에 기반을 둔 헤즈볼라가 유대 국가에 대항하여 전선을 개척할 수 있는 영구적인 군사 인프라를 개발하는 것을  막기 위해 시리아에 정기적으로 공습을 실시하고 있다”며 “이스라엘 주권을 침해하려 는 어떠한 시도도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은 자국과 접한 시리아에 헤즈볼라를 비롯한 친 이란 무장 세력이 주둔하는 것을 허용할 수 없다는 입장으로 지난해부터 이스라엘은 시리아와 헤즈볼라에 무기를 공급하는 이란군 주둔지와 무기고를 집중적으로 타격해 왔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이스라엘에 테러를 자행하는 이란과 연계된 테러집단들을 궤멸시켜 주옵소서. 특히 레바논에 기반을 둔 헤즈볼라가 유대 국가에 대항 하여 전선을 열기 위한 영구적인 군사 인프라를 개발하는 것을 막아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내가 가장 높으신 하나님께 부르짖을 것입니다. 나를 위해 모든 것을 행하시는 하나님께 부르짖을 것입니다. 주님은 하늘에서 나를 구원하시고, 나를 삼키려는 사람을 책망하실 것입니다.”(시57:2-3) 말씀대로 이스라엘을 삼키려는 악한 무리들을 책망하여 주옵소서. 온 이스라엘이 그들의 안전과 안보와 군사적 승리가 다른 나라들과의 동맹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만군의 주 하나님에게서 오는 것임을 깨닫고 더욱 하나님을 의지하고 부르짖는 민족이 되게 하옵소서.

 

3. 하나님 아버지!

이스라엘이 열흘째 군부 간의 무력 분쟁 중인 수단에 휴전 회담 개최를 제안했습니다. 엘리 코헨 이스라엘 외무 장관은 24일 성명을 통해 "수단에서 분쟁이 시작된 이래 이스라엘은 다양한 채널을 동원해 휴전 중재 노력을 했고, 최근 양측과 나눈 대화의 전망이 밝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수단은 2020년 이스라엘과 아랍권 국가의 관계 정상화를 위해 `아브라함 협정(Abraham Accords)’에 참여하기로 했었고, 당시 협상을 중재한 트럼프 전 미국 행정부는 수단을 테러지원국 목록에서 제외했습니다. 이후 쿠데타 등으로 수단 정세가 불투명해지면서 정식 협약은 체결되지 않았지만, 올해 2월 코헨 장관의 수단 방문을 계기로 양국은 재차 관계 정상화를 추진하기로 합의 했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군벌간의 무력충돌로 희생자가 발생하고 혼돈 가운데 있는 수단에 이스라엘이 제안한 휴전 중재안이 이루어져 분쟁이 그치게 하옵소서. 수단 정세가 속히 안정되어 미뤄졌던 아브라함 협정에 서명함으로 두 나라의 완전한 외교관계가 더욱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수 있게 하시고 수단을 시작으로 중동에 이어 아프리카도 이스라엘과 외교 협약이 맺어지게 하옵소서. 이를 계기로 아프리카 안에 자리한 이슬람의 영과 어두운 영적 흐름들이 주님의 빛을 따라가는 빛의 영으로 변화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방들인 저희 모두가 하나님의 크시고 귀한 사역에 부름받은 중보자로 또 섬기는 자로 불러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온전한 성벽 위의 파수꾼 의 사명을 가지고 기도합니다.  예루살렘의 평안을 주시옵소서. 여호와 하나님께서 예루살렘을 세워 세상에서 찬송을 받으시옵소서. 고토로 돌아와야 할 열방에 흩어진 유대인들과 모든 이스라엘 지파들이 약속의 땅으로 돌아오게 하시옵소서. 귀환법이 바뀌어 믿는 유대인들도 알리야가 이루어지도록 역사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이 이루어지기까지 저희 한 사람 한 사람 기도하며 섬기는 귀한 사명을 온전히 감당하는 자들 되도록 능력을 주시옵소서. 늘 성령 충만한 믿음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건강을 지켜 주시옵소서”

 

★   메시야 예슈아의 이름으로 이스라엘을 위해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열방을 위하여 기도드리기

 

너희는 여호와를 만날 만한 때에 찾으라 가까이 계실 때에 그를 부르라 악인은 그의 길을, 불의한 자는 그의 생각을 버리고 여호와께로 돌아오라 그리하면 그가 긍휼히 여기시리라 우리 하나님께로 돌아오라 그가 너그럽게 용서하시리라 (사55:6,7)

 

하나님 아버지,  열방나라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1. 하나님 아버지!

사우디아라비아 외무장관이 시리아를 방문해 알아사드 대통령과 회담했습니다. 이는 2011년  시리아 내전 발발 이후, 알 아사드 시리아 대통령 정권이 반정부 인사들에 대한 잔학행위와 반군 지역에 화학무기를 살포하여 아랍 연맹에서 퇴출 된 후12년 만입니다. 또한 하마스 대표단이 사우디아라비아를 방문해 관계 개선 및 팔레스타인 문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지난달 중국의 중재로 사우디와 이란이 관계 정상화에 합의한 후 중동에서는 러시아-이란-중국을 중심으로 반미 패권 연대가 강화 되면서 중동 정세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중동에서 반미 패권연대를 강화하며 미국의 영향력을 약화시키고 있는 이스라엘을 대적하는 국가들의 악한 계획들이 스스로 분열되고 궤멸되기를 기도합니다. “그들의 병거 바퀴를 벗겨서 달리기가 어렵게 하시니 애굽 사람들이 이르되 이스라엘 앞에서 우리가 도망하자 여호와가 그들을 위하여 싸워 애굽 사람들을 치는도다”(출14:25) 말씀대로 그들의 모든 계획들이 완전히 실패하는 것을 보게 허락하사 어떠한 시도로도 이스라엘의 여호와 하나님을 이길 수 없음을 온 열방의 나라들이 바라보고 알게 하옵소서. 

 

2. 하나님 아버지!

서아프리카와 중앙아프리카에서 4천800만 명이 극심한 식량 위기에 직면했다는 경고가 나왔습니다. 주요 원인으로는 높은 기온과 불규칙한 강우량 등의 기후 충격, 코로나 19와 우크라이나 전쟁에 따른 식량과 비료 부족이 지목 됐습니다. 보고서는 특히 말리와 부르키나파소등 이슬람 급진 세력의 장악으로 250만 명의 이재민이 발생한 사하라 사막 이남의 사헬 지역에서는 4만 5천 명이 심각한 기아에 직면할 수 있다고 경고 했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여러 악재가 겹쳐 심각한 식량 위기에 처한 서아프리카와 중앙아프리카에 주님의 긍휼과 자비를 베풀어 주옵소서. “내가 환난 중에서 여호와께 아뢰며 나의 하나님께 부르짖었더니 그가 그의 성전에서 내 소리를 들으심이여 그의 앞에서 나의 부르짖음이 그의 귀에  들렸도다(시편 18:6)” 하신 말씀대로 극심한 굶주림에 처한 이들의 부르짖음에 귀 기울여 들으시는 주님의 돌보심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주여, 은혜를 구하오니 국제사회가 이 위기를 힘써  돕게 해주시고, 사는 날 동안 반드시 영접해야 할 구원의 소식을 듣기까지 이 땅 백성들을 지켜 주옵소서.

 

3. 하나님 아버지!

우간다 서부에 있는 한 교회에서 금요일 저녁 예배를 드리는 도중 이슬람 극단주의자들에 의한 폭탄 테러가 일어났습니다. 캄웬지구 비굴리 소재 ‘나비 오순절 교회(NABI Pentecostal  Church)’에서 발생한 폭발로 건물과 차량및 오토바이 여러 대가 파손됐으나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습니다. 용의자 6명 중 에서 1명(28세)이 사건 직후 교회 경비원에 의해 붙잡혀 체포되었는데 현지 경찰 당국은 “용의자가 라마단에 알라를 섬기는 행위의 일환으로 잔나 (Jannah, 이슬람교의 사후세계)를 위한 지하드 활동을 수행했으며, 자신은 낙원에서 이를 보상받을 것이라고  자백했다.”고 전했습니다. 우간다는 헌법과 법률에 종교의 자유를 규정하지만 기독교인에 대한 무슬림의 공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알라를 위하고 사후의 보상을 바라는 잘못된 믿음을 따라 교회와 기독교인을  공격하는 무슬림의 테러가 증가하는 우간다에 진리의 빛을 비춰 주옵소서. 구원자이신 주님을 알지 못하는 이들에게 교회의 존재 자체가 복음을 만나는 통로 되길 기도합니다. 계속되는 테러와 공격 속에 있는 우간다 교회를 보호하여 주시고 성도들을 안전을 지켜 주옵소서.

 

4. 하나님 아버지!

군벌 간의 무력 충돌이 격화하는 북아프리카 수단에서 미국과 프랑스, 사우디 등 외국인은 속속 대피하고 있지만 현지 주민들은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상황에서 매일 두려움에 떨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최소 400명이 죽고, 수만 명이 대피한 가운데 집에 남을 수밖에 없는 주민들은 음식이나 물조차 부족한 상태이며 휘발유도 구하기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이번 충돌이 본격적인 내전으로 확대될 것이라는 우려가 커지면서, 필사적인 탈출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수단 군벌의 무력 충돌이 끝나지 않는 가운데, 피신도 못 하고 현지에 남겨진 주민의 고충을 아시는 주님께서 그들의 요새가 되어주시길 기도합니다. 마땅히 보호해야  할 주민의 안위를 외면한 채 권력 선점을 위해 죽이고 빼앗는 군벌들을 악행을 다스려 주옵소서. 사망의 위협 속에서 떨고 있는 수단의 영혼들을 친히 찾아가셔서 이들의 눈물을 닦아 주시기를 간구 합니다. 불안과 공포에 휩싸인 이들에게 천국 복음이 속히 증거되게 하시고, 이를 듣는 자들마다 수단의 유일한 도움이 되시고 방패가 되시는 예수님께로 피하는 역사를 베풀어 주옵소서.

 

★  메시야 예슈아의 이름으로 열방나라를 위하여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미국을 위하여 기도드리기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너희는 믿음을 굳게 하여 저를 대적하라 이는 세상에 있는 너희 형제들도 동일한 고난을 당하는 줄을 앎이니라 (벧전5:8-9)

 

하나님 아버지 미국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1. 하나님 아버지!

미국의 ‘성경 읽기 마라톤 대회’(National Bible Reading Marathon)가 22일 오후 2시부터 5일간(현지시간) 국회의사당 웨스트 테라스에서 진행됩니다. 이 행사는 성경 보급 단체이자 고위급  공무원들에게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 것을 목표 로 하는 시드라인 인터내셔널(Seedline  International)이 매년 주최해 왔는데,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미 국회의사당 내부에 성경낭독 소리가 울려 퍼지게 된 것입니다. 시드라인 인터내셔널의 데이비슨 국장은 “지난 3년간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국회 의사당이 아닌 다른 장소에서 행사가 진행됐었는데, 다시 워싱턴  기념탑을 보며 성경을 읽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성경 읽기 마라톤은 국회의원을 비롯해 온라인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을 한 시민들이 15분 간격을 두고 창세기 부터  요한계시록에 이르는 성경 전체를 낭독하는데, 온라인으로도 참석할 수 있으며 전체 행사는 시드라인 인터내셔널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됩니다.

 

# 하나님 아버지, 미국 워싱턴의 국회의사당에서 ‘성경 읽기 마라톤 대회’를 열어 국회의원을  비롯한 많은 시민이 다시 말씀 앞에 서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말씀이 선포되는 국회의사당을  하나님의 임재로 채워주셔서 참가하는 정치인과 시민들에게 말씀의 인한 감격과 그 말씀을 지키지 못했음을 자각하고 통회 하는 회개의 영이 임하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승리하신 주님을  찬양하며 광대하신 여호와의 이름을 소리 높여 예배하는 미국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 “수문 앞 광장에서 새벽부터 정오까지 남자나 여자나 알아들을 만한 모든 사람 앞에서 읽으매 뭇 백성이 그 율법책에 귀를 기울였는데 하나님의 율법책을 낭독하고 그 뜻을 해석하여 백성에게 그 낭독하는 것을 다 깨닫게 하니 모든 백성이 곧 가서 먹고 마시며 나누어 주고 크게  즐거워하니 이는 그들이 그 읽어 들려 준 말을 밝히 앎이라(느헤미야 8:3,8,12)’ 하신 말씀을  이 땅의 교회들에게 선포합니다. 미국을 비롯한 열방의 교회가 수문 앞 광장이 되어서 말씀의  회복이 일어나게 해 주옵소서. 더 풍성하게 자란 말씀이 가정과 일터와 우리의 삶을 회복시켜서 인생의 초막절의 기쁨을 누리게 하옵소서.

 

2. 하나님 아버지!

오는 4월 28일~30일, 보스턴의 사탄사원(Satanic Temple)에서 10주년 기념으로 역사상 가장  최대의 사탄축제를 개최합니다. 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보스턴 시내에서 마녀들의 밤을 주제로 사탄콘서트가 열릴 것”이라며 참석자들은 사탄과 관련된 다양한 행사를 즐길 수 있다”고 했습니다. 17개 나라에 지부가 세워져 있는 사탄사원은 동성애를 적극 지지하며, 다음 세대들에게 바른 기독교 세계관을 갖지 못하도록 사탄 클럽이라는 방과 후 학교 프로그램을 만들어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2004년 동성결혼 헌법 재개정 실패 이후 교사노조와 사탄  숭배자들이 동성애적인 교과서 수정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미국땅이 하나님 말씀으로 회복되어 어두움의 세력이 무너져 사탄교도들의  활동이 무산되어지고, 오직 주님의 영으로 미국땅이 회복되어 거룩한 나라로 끝까지 사용되게  하옵소서.

 

# 아래는 보스톤에서 사역하시는 김종필목사님이 보내오신 사탄 집회에 맞서 열리는 기도회 일정과 기도제목 입니다. 공유하오니 한 영과 마음으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스톤 사상 최대 사탄 집회(4/28-30)를 앞두고 보스톤 근교에 있는 세일럼(Salem)은 미국 청교도 초창기에 마녀사냥 및 마녀 재판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이 도시는 사탄 성전의 본부가 있는 곳입니다. 사탄 성전은 전세계를 대상으로 먼저 미국을 기독교 국가에서 무신론 국가로 만들고 그 영향력과 여세를 몰아 전세계에 사탄주의를 심고자 합니다. 그 내막을 자세히 보면 그들의 계략과 아젠다에 따라 너무 많은 일들이 그대로 이루어졌음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그들은 앞으로 10년 동안 해야 할 아젠다를 가지고 구체적인 전략과 정책을 입안하고 나타내기 위해 최대 행사로 모입니다. 실제로 토요일 밤에는 마녀들의 축제도 열게 됩니다.  21세기의 문명 시대에 미국이 더 이상 기독교 국가가 아니며, 청교도의 본고장인 보스톤에 교회들을 능멸하고 백주 대낮에 사탄의 축제를 열고자 합니다. 

지난 몇 개월동안 보스톤 지역 2000교회와 목회자들에게 이 실상을 알리고 계속 경고의 나팔을 불고 있지만 깊은 영적 무지 속에 있는 교회들과 목사들은 깨어있지 못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실상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지 못합니다. 그럼에도 소수의 교회들과 목사들과 함께 이번주 한주를 양각 나팔을 불며, 영적 전쟁을 수행하고자 합니다. 

Satanic Temple의 전략과 영향력은 우리의 상상을 초월합니다. 현재 17개 나라에 지부가 세워져 있고 사탄의 이름으로 예수님이 실존하지 않았으며 사탄(Satan)은 유대-기독교(Judeo-Christian) 에서 만들어진 것이라 주장합니다. 동성애 및 LGBTQ 를 적극 지지하며 Satan Club을 통해 기독교가 시작한 에프터스쿨 프로그램을 사탄의 프로그램으로 미국 전역을 뒤 흔들고 있습니다. 나아가서 낙태에 대하여 각 주와 미 연방 헌법 수정까지 로비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 보스톤에서는 4월23일 오전 주일예배 마치고, 오후에는 사탄 집회가 열리는 장소에서 전도집회와 기도회를 했습니다. 사탄 집회 전날까지 3일 금식을 각 교회에 요청했으며 목요일에는 24시간 기도를 사탄 집회가 열리는 메리옷 호텔에서 합니다.

그리고 사탄 집회가 열리는 금토일에는 메시아닉 유대인들과 보스톤 교회들이 연대하여 사탄  집회가 열리는 Copley Square와 메리옷 호텔 그리고 Copley Place에서 거리 전도 및 찬양  그리고 양각 나팔을 불며 여러 팀들이 함께 기도의 시간을 갖습 니다. 또한 Copley Place호텔의  옥상 스위트 전체를 빌려서 52시간 Non-stop 기도를 합니다. War Room prayer입니다. 그리고 끝나는 주일까지 기도와 전도 그리고 찬양의 행진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십자가에서 사탄의 권세를 깨트리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령하노니 모든 사탄의 궤계는 무너지고 실패될지어다! 최대의 사탄 집회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실패하고 무너질찌어다!! 아멘.

 

3. 하나님 아버지!

미국 캔사스 시티에 소재한  아이합 (IHOP:국제기도의 집)에서 1983년 성회 40주년을 기념하여 2023년 5월 7일부터 28일까지 특별히 이스라엘을 위한 ‘이사야 62장 글로벌 21일 금식 성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성회는 루 잉글(Lou Engle), 제이슨 허바드(Jason Hubbard), 마이크 비클(Mike Bickle)을 포함한 전국의 많은 사역자들이 협력하여 이스라엘을 향한 주님의 뜻을 위해 금식하고 특별히 이사야서 62장 6-7절에 있는 주님의 약속에 따라 예수님께서 재림하실 때까지 예루살렘에 대한 아버지의 약속을 상기시켜 줄 중보자를 주권 적으로 “세우시거나,” “지정하시거나,” “인치시도록”,이스라엘을 위한 1억 명의 중보자를 일으켜 주실 것을 기도 요청했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전세계적으로 100만명이 동참하여 21일동안 이사야 62장 금식하고 마지막  날인 5월 28일에는 전세계적인 성도 1억 명이 기도하는 성회에 전세계에 많은 이스라엘의 기도중보자들을 보내주시니 감사합니다. 샤브옷인 마지막 날 28일의 기도회에는 벌써 1억3천만명이 등록을 마쳤다는 놀라운 소식을 듣습니다. 열방의 기도자들의 뜨거운 심령이 이 성회를  통해 이스라엘을 향하신 주님의 마음에 불을 붙이는 촉매제가 되게 하옵소서 영적 전쟁이 선포되는 집회마다 악을 멸하고 새 창조의 역사를 이루는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는 이 시대의 준비된 집회가 되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만물의 통치자이신 주님, 미국 땅에 대 부흥을 허락 하옵소서.

 

★  메시야 예슈아의 이름으로 미국을 위하여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대한민국을 위하여 기도드리기

 

그러므로 내가 첫째로 권하노니 모든 사람을 위하여 간구와 기도와 도고와 감사를 하되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하여 하라. 이는 우리 가 모든 경건과 단정함으로 고요하고 평안한 생활을 하려 함이라 (딤전 2:1)

 

하나님 아버지 대한민국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1. 하나님 아버지!

윤석렬 대통령이 미 대통령과의 정상회담 및 국회연설을 위해 미국을 방문 합니다. 또 하버드대에서 연설도 예정합니다. 이번 대통령의 방문을 통해 한미 동맹이 더욱 견고하게 굳어지게  하시고 특히 크리스천 리더들과 좋은 만남이 이어져 윤대통령의 어린시절 믿음이 회복되게 하여 주옵소서. 한국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더욱 심고 돌아오며 경제 군사의 실질적인 열매를 맺는 여정 되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2. 하나님 아버지!

대구 북구 대현동 이슬람 사원 공사가 18일 전격 재개되면서 이를 둘러싸고 인부들과 주민 간에 몸싸움이 벌어져 현장에서 주민 1명이 응급실로 이송 됐습 니다. 사전 고지도 없이 통로를  막고 공사를 강행하고 있어 주민들은 불편을 토로하며 “사원 건립을 막는 이유는 재산상 피해  때문이 아니라 나라를 지키려는 것”으로 “여기서 막지 못하면, 다른 지역에도 (주택 밀집지역  속에) 이슬람 사원이 쉽게 들어오게 될 것”이라고 사태의 문제점을 지적 했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대현동 일반 주거지역 한가운데에 이슬람 사원 공사가 강행됨으로 주민들이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위정자들과 각계 지도자들이 이슬람의 속성을 바르게 분별하여 올바른 외국인 정책을 수립하게 하옵소서. 젊은이들도 이슬람을 경제적 기회라는 환상으로  오판함으로 개종하는 일이 없게 하시고 한국교회가 이슬람에 대한 분별과 무슬림들의 영혼에  대한 사랑에 있어서 균형을 잃지 않게 하옵소서.

 

3. 하나님 아버지!

2023년 CWMI 한국 컨퍼런스가 “5월18일 (아침 9:30 - 저녁 9시 성령집회)과 5월19일 오전 기도회를 더크로스처치에서 갖습니다. “이 시대와 이스라엘!” (사62:7) 이란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을 위해  기도합니다.

 

이시대와 이스라엘' 컨퍼런스를 위한 기도문

하나님아버지!

1. 성령 충만한 성령 집회가 되게 하소서.

2. 이스라엘을 위한 중보자 1000명을 세우소서 (이사야 62:6-7)

 3. 강사님들 성령의 검으로 하나님이 원하시는 메시지를 성령의 능력에 의하여  전하시게 하소서.

4. 한국 기독청년들이 마지막 때와 이스라엘의 역할과 사명에 대하여 듣고 깨어나게 하소서.

5. 한국교계가 마지막 때와 이스라엘에 대하여 회복신학으로 깨어나고 준비되어 쓰임받게 하소서.

6. 컨퍼런스 당일, 하나님께서 좋은 일기를 주시고, 충분한 재정을 공급 하시고, 방송 기기도 잘 작동되고 찬양 인도자들에게도 큰 은혜를 베푸소서.

7. CWMI 각 지부가 활성화 되고 한국지부가 든든히 세워져서 귀히 쓰임받게 하소서 

8. 목표한 참가등록이 속히 이루어져서 식사준비 등 모든 것이 정확하게 여유있게 준비되게 하소서.

9. 컨퍼런스를 통해 회원 모집이 되어 계속적으로 렘 31장 10절 말씀을 육대주에 전파하게 하소서

10.이스라엘 유대인 전도사역 위로사역 긍휼사역 알리야사역 개척교회사역  중보기도 사역을 잘 질서있게 감당하는 CWMI 되게 하소서.

 

우리의 메시야이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합심기도드립니다  아멘

 

하나님 아버지, 지체하지 마시고 주의 공의로 대한민국을 통치하옵소서!

★  메시야 예슈아의 이름으로 대한민국을 위하여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CWMI를 위한 기도제목

 

1. 하나님 아버지!

2023년 CWMI가 계획하고 추진하는 사역과 행사를 위해 기도합니다. 계획하는 CWMI 사역을 축복하여 주옵소서. 맡은 자들에게 구할 것은 충성이오니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순종하며 사역할 때에 복음만 드러나게 하옵소서. 

중점 사역: 

1. 이스라엘 성경 세미나 2. 성경대학 3. 문화 공연 사역 

4. 알리야 모금 사역 5. 위로 긍휼 사역 6. 중보기도 사역

특별행사 :

•  CWMI 한국 컨퍼런스 (기간: 5월 18일-19일)  

  컨퍼런스와 성령집회

• 이스라엘 정착촌 위로 사역과 성지순례 (기간: 9월 17~23일 주간 예정)

(대상: CWMI 실행위원, 일반 회원 및 공연 관계자 /인원: 110명 가량)

 

2. 하나님 아버지!

매주 온라인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수요 열방기도회에 돌파의 기름을 부어 열방에 새로운  부흥의 시대를 여는 통로가 되게 하옵소서. 기도회를 인도하는 ICC 교회와 버지니아 열방기도의 집(VHOP)을 축복하여 주옵소서. 최근 성경이 이뤄지도록 기도 하는 ‘기도영상’과 “하나님의 때와 이스라엘”을 전하는 영상이 제작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이스라엘을 알리고 자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영상들이 많이 전파되어 이 시대의 때를 분별하고 골방에서 성경말씀으로 기도하는 운동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수요 열방 기도회’가 각 개인마다 성령의 충만함이 회복되는 기도회가 되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이스라엘과 열방을 위한 선포기도

 

1.  유대인의 왕 메시아 예슈아의 이름으로 내가 선포하노라

• 큰 임금의 도성 예루살렘은 유대인의 왕 예슈아의 평강으로 충만 할지어다!

• 예루살렘을 나누고 왕의 귀환을 막으려는 세력들은 스스로 분열하여 붕괴될지어다!

• 예루살렘을 대적해서 주변국가들을 지원하는 폐르시아의 세력은 끊어질지어다! 

• 전 세계 모든 성도들은 예루살렘 성벽 위의 파수꾼이 될지어다!

• 예루살렘과 이스라엘 땅에서 우상숭배의 소리는 끊어질지어다! 사라질지어다! 없어질지어다! 아멘!

 

2. 유대인의 왕 메시아 예슈아의 이름으로 내가 선포하노라

• 이스라엘내 교회마다 영혼구원과 치유와 회복의 기적들이 매일매일 충만할지어다!

• 이스라엘 대학 캠퍼스내에 유대인 예슈아를 알고자 하는 운동이 유행처럼 일어날지어다! 아멘!

 

3. 유대인의 왕 메시아 예슈아의 이름으로 내가 선포하노라

• 올해는 세계 전 지역 유대인 알리야에 대 전환점이 될지어다!

• 러시아와 중앙아시아, 전세계 유대인들은 문이 닫히기 전에 속히 고국으로 돌아갈지어다!

• 전 세계 모든 한인교회 성도들은 알리야의 깃발을 보고 이스라엘 선교에 참여할지어다! 아멘!

 

4.  유대인의 왕 메시아 예슈아의 이름으로 내가 선포하노라

• 아랍지역 어린이와 여자들을 묶고 있는 억압의 사슬들은 모두 붕괴될지어다!

• 아랍지역 어린이와 여자들은 복음을 전하는 축복의 통로가 될지어다!

• 세계를 뒤덮고 있는 동성애 더러운 영들은 무너져 내릴지어다! 아멘!

 

5. 유대인의 왕 메시아 예슈아의 이름으로 내가 선포하노라

• 한국교회 안에 이스라엘을 바로 이해하는 개혁의 바람이 불지어다!

• 북한정권을 장악하고 있는 배후의 악한세력들은 스스로 분열하고 붕괴될지어다!

• 북한에 믿음의 용사들이 많이 일어나고 회복되어 복음이 크게 확산될지어다! 아멘!

 

6. 만왕의 왕이시요 유대인의 왕이신 메시야 예슈아의 이름으로 내가 선포하노라.

• 일루미나티,예수회, 프리메이슨, 종교통합등 세계단일정부 적그리스도의 궤계는 적나라하게 드러날찌어다. 

• 지혜롭고 충성된 하나님의 종들이 분별하고 가르쳐서 성도들이 미혹받지 않고 깨어있게 될찌어다. 

• 우리 주님 예슈아 메시아의 은혜와 하나님의 사랑과 성령의 교통하심이 세계선교와 예루살렘의 평안을 위해 기도드리는 모든 성도들 위에 충만할지어다! 아멘!

★ 이 모든 간구를 메시야 예슈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 주님 가르쳐주신 주기도문으로 마칩니다. 아멘

 

★“CWMI 이스라엘 열방기도회” 안내 

일시: 매주 수요일 12pm (미동부시간)  

유튜브 채널 (ICC worship VA )로  진행됩니다.

 

버지니아 열방기도의 집 (ICC 교회/ 이성자CWMI 회장)에서 온라인 라이브방송으로 기도회가 진행되고 있사오니 참조바랍니다. (ICC Worship VA www.youtube.com)

 

- CWMI 웹사이트 안내

매주 웹사이트를 통하여 기도문과 찬양과 기도를 함께 드리는ICC 예배 (Friday Open Worship Service)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이스라엘회복과 열방을 위한 기도문 <기도제목 업데이트 5/3 – 5/9/23> 운영자 2023.05.02 0 358
다음글 이스라엘회복과 열방을 위한 기도문 <기도제목 업데이트 4/19 – 4/25/23> 운영자 2023.04.18 0 351